본문 바로가기

Cloud : Computer/Hardware

[키보드] Samsung Keyboard SKG-710P

이번에 이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제가 산 곳에 맡겼더니, 서비스센터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네요..^^

새로 온 제품 맞이 할 겸해서 올립니다..ㅎㅎ 
 

 


키보드 박스 보고 새건가.. 라고 생각했습니다..ㅎㅎ


박스 안에서 빨리 컴퓨터에 연결하고 싶다고 발버둥 치는 키보드..!?


박스에서 꺼낸 키보드 입니다..^^


이 부분에서 키보드와 키스킨이 같이 들어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..^^
 


PS/2 포트를 사용하는 키보드 입니다..^^


새 제품으로 교환하기 전까지 약 5개월간 썼는데 괜찮더군요..^^
산 지 얼마 안 됬길래.. 무상이기도 해서 수리 보냈더니 새 제품 교환이라는 좋은 소식이 왔네요..^^

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.ㅎㅎ

 

카메라 모델명 : Samsung Techwin Digimax V3
편집프로그램명 : Adobe Photoshop CS2 For Windows